본문 바로가기
경제분석/일상

구산역 역촌동 공감1 스터디카페 오피스 소개합니다. 깔끔하고 쾌적합니다.

by spinel 2023. 10. 12.
728x90
반응형

구산동 역촌동 스터디카페와 일일오피스 소개합니다.

 

 

구산역과 역촌역 대로에

하나은행 2층, 3층입니다.

서울특별시 은평구 서오릉로 101 2층, 3층

사실 어제 방문하였고

일이 밀려서 포스팅은 오늘합니다.

 

3층에 있는 일일 오피스를 이용했어요

대입면접준비로

타이핑을 많이 쳐야해서

 

 

 

외부 인테리어부터 신경을 많이쓴 건물이네요

계단마다 그림이 있고

오래된 건물(제가 은평구 40년 토박이라)로

알고있는데 엄청 깔끔해요

 

회원등록은 2층 스카하고 3층 오피스하고

함께 사용이 안되더라고요

지문등록과 회원등록을 2층에서 했는데

3층이 연결안됨

 

키오스크에서 변경가능하다고 말해서

3층사용으로 하고 지문 재등록

 

참고하시면 좋을듯 해요

 

 

휴게실입니다.

깔끔합니다.

공기청정기가 형식적으로 한대만 있는게 아니라

위에도 로비에도 많아요..

공기는 정말 쾌적..

 

안마의자 2개와

깔끔한 복도입니다.

너무 조용해서 간단한 대화는 밖에서 매너있게.

여기는 그냥 일하다가 잠시 차한잔 마시는?

OA존입니다.

프린터, 팩스, 복사등

기본적으로 스카나 공유오피스에 있는거

동일합니다.

관리가 깨끗하다는것?

 

여기는 세마나실이에요

2인,4인,6인,8인

비용은 차이가 있고

 

참고로 모든 가구가

퍼시스에요..그렇다면?

퀄리티는 좋고

가구는 삐그덕 거리지 않는다!

 

 

 

 

로비를 잠시 촬영해봤습니다.

좋아요..깔끔하고 쾌적하고

은평구에 일일 오피스로

베스트인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한 4인실

책상은 튼튼하고 소리 안나는 퍼시스

그리고 듀얼모니터가 하나씩

(이게 제일 맘에들었어요)

 

고정석도 가능하고

1인실, 2인실, 4인실 이렇게 있습니다.

 

*참고로 1인실은 전부 고정석으로 예약완료;;;

 

완전큰 공기청정기와

제일 중요한 화장실

 

관리가 잘 되어있었습니다.

참고로 화장실은 만족도 80%?

(100%는 우리집도 아니니)

 

은평구에서 제일 깔끔한 공유오피스와 스카후기

https://blog.naver.com/page8954/22323430156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