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이 가장 빛나는 순간으로, 프로방스 여행 (이재형 작가)
2022년 7월22일 디 이니셔티브에서 발행한 <나는 왜 파리를 사랑하는가> 이후 시즌2로 발행합니다.
초판을 읽고 서평을 남겨봅니다.
하단에 서평단 모집예정이니 많은 프로방스에 관심있는 많은분들 신청하세요
프로방스: 잊을 수 없는 기억으로의 향수 여행 소개
시간이 느려지고 노스탤지어가 춤을 추는 프로방스의 세계로 들어가 여행자에게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만들어 줄 여행을 시작하도록 손짓합니다. 프랑스 남동부의 이 매혹적인 지역에서 노스탤지어는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가지며 이곳을 모험하는 사람들을 기다리는 풍경, 마을 및 경험을 통해 마법을 짜냅니다.
햇살이 내리쬐는 라벤더 들판을 거닐다 보면 향수의 물결이 밀려와 소박함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절정을 이루는 곳으로 안내합니다. 벌들의 부드러운 윙윙거림, 산들바람의 부드러운 바스락거림, 보랏빛 꽃의 도취적인 향기는 평온한 나날과 즐거운 웃음의 추억을 불러일으켜 평온함과 경이로움으로 마음을 채웁니다.
시간이 멈춘 프로방스의 마을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포옹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Saint-Rémy-de-Provence의 중세 거리에서 Gordes의 소박한 매력에 이르기까지 각 마을은 고유한 특성을 발산하며 여유로운 속도로 삶이 펼쳐지는 세계로 다시 안내합니다. 형형색색의 덧문과 꽃으로 가득한 발코니로 장식된 미로 같은 골목에 빠져들어 돌 사이로 속삭이는 과거의 메아리를 느껴보세요.
프로방스의 활기 넘치는 시장은 풍성한 농산물과 생동감 넘치는 진열품으로 넘쳐나며 과거의 맛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육즙이 풍부한 토마토, 향긋한 허브, 갓 구운 빵을 맛보며 한 입 베어 물면 과거 시대의 보물인 것처럼 음미합니다. 전통의 횃불을 들고 당신을 그들의 요리 유산의 일부로 초대하는 열정적인 상인들의 모습을 느껴봅니다
거장들에게 영감을 준 풍경을 가로지르면 노스탤지어가 생생한 색조와 매혹적인 붓놀림으로 떠오릅니다. Arles에서 Van Gogh의 걸작에 영감을 준 장면 앞에 서거나 Aix-en-Provence에서 Cézanne의 발자취를 따라 걸으며 과거의 예술 정신이 살아나는 것을 느껴보세요. 이 예술가들을 매혹시킨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은 여전히 울려 퍼지며 시간을 초월한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프로방스의 심장부에서 역사는 지나간 시대의 이야기를 속삭입니다. Nîmes의 고대 로마 유적을 탐험하고 한때 최고를 다스렸던 웅장함을 경험하세요. 아비뇽의 인상적인 교황궁을 방문하세요. 과거 수세기의 메아리가 현재와 어우러져 벽 안에 숨겨진 이야기와 비밀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러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프로방스의 유형적인 측면만이 아닙니다. 당신의 영혼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기는 것은 만질 수 없는 순간입니다. 친절한 현지인들과의 뜻밖의 만남, 현지 와인 한 잔을 마시며 나누는 웃음, 하늘을 주황색과 금색으로 물들이는 석양입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이 순간들은 여행의 추억에서 내 마음속의 가장 밝은 별이 됩니다.
이 책을 읽는 독자여러분, 프로방스의 향수를 느끼며 프로방스의 매혹적인 영역으로 초대합니다. 풍경, 마을, 경험에 빠져들어 과거의 아름다움이 현재와 어우러지도록 하십시오. 그리움의 느낌을 받아들이고 그것이 당신의 마음 속에 영원히 향수를 불러일으킬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당신의 마음속의 동요를 느끼시기를 바래요
시간이 멈추고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이 기다리는 프로방스로의 향수 어린 여행에 이재형 작가님과 함께 하세요. 향수의 따뜻한 포옹으로 마음을 채우고 이 특별한 지역의 아름다움과 마법에 대한 그리움을 영원히 간직할 항해를 시작합시다.
https://forms.gle/tmRtt4GZDcNJqxzE7
함께보면 좋은글
https://blog.naver.com/page8954/223121082461